개그맨 옹알스, 사나사 계곡에 떴다…“양평통보로 행복한 소비 즐기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물 맑은 양평에서 누리는 경기지역화폐 투어로 맛과 멋의 추억을 동시에 즐기는 힐링여행 만들게요”
경기지역화폐를 소개하고 지역의 명소를 소개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유튜브 라이브 방송 ‘2021 경기지역화폐 31개 시·군 데이트 시즌2’(부제 지금은 점심시간)가 양평군의 청정계곡과 한우 등 지역특산품을 알리는 유쾌한 방송으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0일 양평군 옥천면의 사나사 계곡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 홍보대사인 개그팀 옹알스 멤버 조수원, 조준우, 채경선씨가 공동 MC를 맡아 양평군의 주요 명소와 경기지역화폐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이날 옹알스는 불법시설물을 철거해 자연경관을 도민들에게 돌려주는 경기도 청정계곡 복원사업에 따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사나사 계곡을 소개하며 코로나로 갑갑했던 시청자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주었다.
10일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계곡 일대에서 열린 '2021 경기지역화폐 31개 시군데이트 지금은 점심시간 양평편에서 개그맨 옹알스가 경기지역화폐와 지역 관광지 및 경기 청정계곡 등을 알리고 있다. 조주현기자
아울러 물안개 자욱한 아름다운 풍경으로 10년 연속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두물머리와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용문사랑 추억의 청춘 뮤지엄 등 남녀노소 누구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양평의 명소를 홍보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와 더불어 양평의 대표 특산품으로 밝은 선홍빛 육질을 자랑하는 물 맑은 양평 한우를 비롯해 쌀, 수박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란 농산물을 소개하며 입맛을 돋웠다.
아울러 이날 MC들은 양평군 경기지역화폐인 ‘양평통보’를 소개하며 다양한 혜택을 설명했다. 양평통보는 충전할 때마다 10%씩 인센티브가 제공되고, 할인가맹점 사용 시에는 3~5%의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경기도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에서 양평통보로 결제하면 10% 추가 적립되며, 삼성페이 이용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통해서는 모바일 결제도 가능하다.
유튜브 방송을 시청한 이민우씨(34)는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부모님과 조용히 다녀올 수 있는 휴양지를 찾다가 이번 방송을 보고 마음을 정했다”며 “산과 계곡 등 아름다운 비경을 즐기며 경기지역화폐로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이는 양평에서 행복한 추억 한 아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광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출처 :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
- 이전글서동주, ‘지금은 점심시간’서 “이번 추석이 기대된다”고 전한 사연은? 21.09.15
- 다음글류지광·윤수현 "경기청정계곡으로 오세요"…양주서 '시군데이트' 개최 21.09.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